고객센터
FAQ| 1058, 1062오류 발생시 해결법 |
| 마스터VPN 24-07-08 17:15:39 | 조회수 : 949 |
실행 창에"services.msc"를 입력하여 주세요.
![]()
"서비스"를 실행하여 주세요.
아래 해당 5개의 항목을 설정하여 주세요.
Windows Event Log Telephony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Remote Access Auto Connection Manager Secure Socket Tunneling Protocol Service
"① : 자동 > ② : 시작 > ③ : 적용" 모두 순서에 맞게 해결하여 주세요.
원격을 통해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운영시간(월~금 / 09:00~18:00)을 참고하여 대표번호(1661-5774)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|
| 번호 | 제목 | 카테고리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27 | Winsow10 기준 PC 사용방법 | 회원 | 09-09 | 743 |
| 26 | 1058, 1062오류 발생시 해결법 | VPN연결 | 07-08 | 950 |
| 25 | 720오류 발생시 해결법 | VPN연결 | 07-04 | 900 |
| 24 | [PPTP] NEXT 공유기 | 공유기 | 11-06 | 7,001 |
| 23 | [PPTP] ANYGATE 공유기 | 공유기 | 11-06 | 5,025 |
| 22 | [PPTP] KT 에그(Egg) | 공유기 | 11-01 | 5,650 |
| 21 | [PPTP] NETIS 공유기 | 공유기 | 10-31 | 5,433 |
| 20 | 원격지원 요청방법 | 회원 | 03-31 | 5,072 |
| 19 | 서버주소 확인방법 | 회원 | 03-31 | 5,349 |
| 18 | 영수증 확인방법 | 회원 | 03-31 | 4,986 |